르노코리아,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추가 고객 혜택 마련
상태바
르노코리아,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추가 고객 혜택 마련
  • 모토야
  • 승인 2023.11.1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 이하 르노코리아)가 이달 11일부터 30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해 연간 최고 수준의 혜택을 담은 11월 판매 조건에 더해 5가지 혜택을 추가로 마련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이 르노코리아의 추가 혜택은 다음과 같다. ▲전국 영업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차량 대상 30만원 추가 할인(300대 한정) ▲할부 구매 고객 고급 블랙박스 증정(단, 3년 초과 제휴 할부상품 이용 시) ▲특별 프로모션 차량 5만원 정비 쿠폰 증정 ▲르노 125주년 기념 merci(메르시) 감사이벤트 ▲구매 1년 후 차량 반납 및 재구매 시 최대 70% 중고차 가격 보장(단,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MFSK) 잔가보장할부로 QM6(퀘스트 미포함), XM3 구매 시)

 

 

 

르노코리아는 르노 125주년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코리아세일페스타 특별 할인 혜택을 11월 초부터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고객 선호에 따라 특별 할인을 미리 적용 받아 구매하거나, 0.9% 초저리 할부 구매 중 선택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5가지 혜택까지 추가되며 각 모델 별 최대 혜택이 더욱 늘어났다.

 

 

 

2024년형 QM6의 경우 현금 혹은 일반 할부 상품으로 구매 시 최대 혜택이 420만원으로 늘어났다. 잔가보장 SMART(스마트) 상품으로 구매 시에도 최대 혜택폭은 420만원으로 동일하며, 여기에 차량 구매 후 1년이 지나 차량을 반납하고 다른 차량으로 재구매하면 최대 70%까지 기존 차량 가격을 보장받을 수 있다. 잔가보장 SMART 상품은 일부 할부 유예금액을 통해 월 상환 부담을 줄이고, 만기 때 상환, 차량 반납, 할부 연장 등 고객의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할부 상품이다. 월불입금 절약을 위해 최대 60개월 0.9% 초저금리 할부 상품으로 2024년형 QM6를 구매해도 30만원 추가 할인과 함께 고급 블랙박스가 증정된다. 정비 쿠폰 5만원과 르노 125주년 기념 merci 감사 이벤트는 공통 혜택이다.

 

 

 

이 같은 고객 혜택 확대에 따라 XM3는 최대 240만원, SM6 TCe 300는 최대 440만원 할인에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고객분들을 위해 더욱 특별한 고객 혜택과 함께 르노 125주년 기념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며, “연말 수준의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모델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 주말 가까운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하시어 르노코리아가 준비한 특별한 혜택을 직접 확인해 보실 것을 강력히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르노코리아의 11월 판매 조건과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추가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 전시장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