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금융 프로그램으로 미쓰비시를 만나다!
상태바
합리적인 금융 프로그램으로 미쓰비시를 만나다!
  • 모토야
  • 승인 2012.06.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쓰비시 전 차종 대상 금융 프로모션 6월 한 달간 실시

- 고객 금융 상황에 따라 선택 가능한 할부, 리스 프로그램…초기 납입금 및 할부 개월 전문가 상담 후 선택

미쓰비시자동차(공식 수입원: CXC, 회장 조현호)는 국내 판매 전 차종에 대상으로 세계적인 파이낸셜 서비스 업체인 ‘알페라 파이낸셜 서비스’와 함께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진행하며, 각자의 금융상황에 따라 기간과 금액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CXC는 차량 판매 딜러 외에 금융 설계 전문가의 컨설팅을 함께 제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구매 방식은 할부와 운용 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 할부 구매는 선납금은 20%, 30% 40% 중에서, 할부 개월은 24, 36, 60개월 중에서 각각 선택할 수 있다. 운용 리스 역시 36개월 내에서 보증금을 10~40%(잔고가치 30%)로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 부담을 줄였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1577-2100) 또는 홈페이지(www.mitsubishi-moto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페라 파이낸셜 서비스는 지난 2001년 법인 설립 이후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한 세계적인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분야 금융 회사이다. 국내에는 지난 2005년 처음 진출했으며 미쓰비시 차종에 대한 금융 상품 서비스는 이번이 처음이다. 신차를 포함해 중고차 분야에서 혁신적인 금융 상품 개발로 고객 개개인의 필요에 부합하는 상품 제공으로 명성이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