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LOL 공식 후원팀 T1의 ‘페이커’ 이상혁 & ‘오너’ 문현준 팬미팅 성료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LOL 공식 후원팀 T1의 ‘페이커’ 이상혁 & ‘오너’ 문현준 팬미팅 성료
  • 모토야
  • 승인 2023.11.28 10: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마티아스 바이틀)는 공식 후원팀인 T1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T1)팀의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3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페이커’ 이상혁, ‘오너’ 문현준 선수와 팬들이 함께 하는 팬미팅 이벤트를 지난 11월 27일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개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5월부터 T1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T1은 지난 11월 19일(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의 e스포츠 경기 ‘2023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승리를 거뒀다. 이를 통해 T1은 7년만의 우승을 달성한 동시에, 통산 4회 우승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웠다.

이번 팬미팅은 메르세데스-AMG의 드라이빙 서킷 ‘AMG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됐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고객과 T1 멤버십 회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자 중 선정된 64명의 팬이 참석했다. 이 날 두 선수는 토크쇼, Q&A, 미니 게임, 사진 촬영,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2023년 월드 챔피언십 우승의 기쁨을 다시 한번 나눴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는 두 선수와 팬들의 특별한 만남을 위해 메르세데스-AMG의 고성능 차량을 서킷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AMG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참석자들은 콤팩트부터 전기차, GT까지 다양한 AMG 차량들의 역동적인 주행 성능은 물론, 전설의 오프로더인 메르세데스-AMG G 63의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택시 드라이빙을 통해 체험하며, AMG만의 고성능 DNA를 십분 느낄 수 있었다.

T1의 주장인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이번 팬미팅은 그동안 T1을 응원해주신 팬분들을 직접 만나 뵙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었던 소중한 기회였다"며, "특히 팬분들과 함께 실제 서킷에서 메르세데스-AMG EQE를 비롯해 다양한 AMG 차량들의 강력한 성능과 민첩성을 체험했던 것도 잊지 못할 경험이었다. 이런 특별한 기회를 마련해주고 e스포츠와 T1을 지원하는 메르세데스-벤츠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T1은 전 세계 e스포츠계의 슈퍼스타이자 팀의 주장인 ‘페이커’ 이상혁을 비롯해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 등 뛰어난 스타 플레이어들을 보유한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이다. 탄탄한 팬층은 물론 국내외를 통틀어 독보적인 커리어를 자랑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2020년 라이엇 게임즈와 글로벌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전 종목 이벤트를 지원하는 다년간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세계 최고의 e스포츠 구단인 T1에 대한 후원 및 공동 협력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타깃층인 혁신적이며 최신 기술에 빠르게 적응하는 테크 새비(Tech-savvy)족과의 통을 강화하고 고객층 저변을 넓혀 나가고 있다.

T1 은2025년 말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전 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다방면으로 알릴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FAKER 2023-12-26 00:50:28
사진 어디서 얻으셨나요 벤츠코리아 홈페이지에도 없는데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