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안산 서킷서 ‘LEXUS SPEED DAY’ 실시
상태바
렉서스, 안산 서킷서 ‘LEXUS SPEED DAY’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가 6월 들어 차세대 렉서스의 아이덴티티를 표방하는 뉴 제너레이션 GS와 All New RX의 다양한 대고객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화제다. 특히 새로워진 주행성능을 실감할 수 있는 흥미로운 서킷 이벤트 등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렉서스 브랜드는 오는 19일과 20일 양일에 걸쳐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에 위치한 안산 스피드 웨이에서 ‘Lexus Speed Day’를 개최한다. ‘Lexus Speed Day’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96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뉴 제너레이션 GS(19일)와 All New RX(20일)를 트랙에서 직접 시승하고, 프로페셔널 드라이버에 의한 택시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는 행사다.

 

현재 렉서스 홈페이지(http://www.lexus.co.kr) 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특히 All New RX의 경우 ‘여성이 운전하기 좋은 프리미엄 크로스오버(CUV) 모델’ 의 특색 있는 마케팅 컨셉트을 주제로 여성 운전자만 참가할 수 있도록 했다. 당첨자 발표는 18일 렉서스 홈페이지를 통해 할 예정이다.

 

또한 주말을 이용한 ‘GS/RX Test Drive’ 이벤트도 화제다. ‘GS/RX Test Drive’ 는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신청을 하고 6월 16일(토)~17일(일)과 23일(토)~24일(일) 에 걸쳐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 뉴 제너레이션 GS와 All New RX를 시승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9팀 에게 제주도 왕복항공권(18매)를 제공하는 행사다. 당첨자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밖에 전국 9개 렉서스 딜러에서는 6월 말까지 의학전문기자이자 컬럼니스트인 홍혜걸 박사를 초청, ‘홍혜걸 박사와 함께하는 건강과 인생에 관한 토크쇼’인 ‘렉서스 스핀들 토크쇼’를 진행하는 한편,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exusKR) 에서는 안산 서킷 행사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뉴 제너레이션 GS와 All New RX 대상의 다양하게 준비한 시승행사를 통해 강렬한 외관 디자인과 감성적인 주행 성능으로 새롭게 변신한 차세대 렉서스의 본질을 더욱 많이 알려지게 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는 7월부터 부산모터쇼에서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바 있는 뉴 제너레이션 GS 450 하이브리드와 All New RX 350 하이브리드의 국내 판매에 본격적으로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