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코코리아, 창녕 및 부산 지역에 서비스딜러 두 곳 개소
상태바
이베코코리아, 창녕 및 부산 지역에 서비스딜러 두 곳 개소
  • 모토야
  • 승인 2023.12.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지사 이베코코리아(지사장 최정식, www.iveco.com/southkorea)가 창녕과 부산 지역에 서비스딜러 두 곳을 개소했다. 이를 통해 산업 단지 조성으로 상용차 수요가 높은 경남권 및 영남권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창녕 서비스딜러: 최적의 상용차 케어 서비스 제공
이달 초 새롭게 문을 연 창녕 서비스딜러는 경남 중부 권역에 위치한다. 전체 면적 약 4,958m2 (1,500평) 규모로 총 2개동으로 구성됐다. 중부내륙고속도로를 비롯, 2024년 하반기에 개통 예정으로 경남권과 영남권의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함양∙울산 고속도로와도 인접해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주요 특징:

l   대형 카고 트럭까지 수용 가능한 7개의 독립형 워크베이

l   정비∙판금∙도장 부문별 전문 엔지니어

l   사무실, 워크샵 및 사고 트럭 전용 워크샵, 부품 창고 포함 지상 3층 규모

l   정비 예약 및 소모성 부품 구입 등 각종 상담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 상담 공간

l   대기 고객을 위한 휴게 라운지

특히 대형 카고 트럭의 판매 비중이 높은 경남 지역의 특성을 반영, 각각의 워크베이는 길이 16m, 폭 5.5m에 이르는 넉넉한 공간으로 설계됐다. 이와 함께 정비와 판금, 도장 부문별 전문 정비사가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산 신항 서비스딜러: 주요 항구와 인접한 우수한 비즈니스 환경
창녕 서비스딜러에 더해, 이달 중순 부산 신항 서비스딜러가 리뉴얼 오픈 됐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부산항 및 부산 신항과도 인접해 있어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과 접근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주요 특징:

l   정비동∙관리동∙검사동 등 총 3개동, 전체 면적 약 3,041m2 (920평) 규모

l   정비∙판금∙도장 가능한 총 7개의 워크베이

l   트레일러 검사 및 수리까지 포함하는 토탈 케어 서비스

l   남해고속도로 및 대구부산고속도로, 남해 제3고속지선 등 주요 고속도로와 인접

 

이베코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경남권과 영남권은 수도권에 이어 상용차의 판매 비중이 높은 지역으로, 창녕 및 부산 신항 서비스딜러가 고객분들의 보다 안전하고 수익성 높은 차량 운행을 위한 서비스 거점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이베코는 고객의 지속가능한 운행을 위한 최적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전국 규모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베코코리아는 2023년 12월 기준, 전국 10개 영업지점 및 19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