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세차용품 20종 전면 리뉴얼 나서
상태바
불스원, 세차용품 20종 전면 리뉴얼 나서
  • 모토야
  • 승인 2024.01.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https://bullsone.com)이 차량 내·외부 관리를 위한 세차용품 20종의 디자인과 성능을 고루 강화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불스원은 운전자들의 손쉬운 차량관리를 돕기 위해 다양한 세차용품들을 선보여왔다. 시장조사기관인 닐슨은 불스원의 세차용품들이 대형마트 판매 기준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처럼 차량 도장면 세정을 위한 왁스부터 광택제, 휠 크리너, 버그 크리너, 유리 크리너 등 불스원의 다양한 세차용품들은 운전자들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세차용품 20종에 적용되는 이번 리뉴얼은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들의 통일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워진 제품 디자인은 블랙, 레드, 오렌지 컬러를 적용해 트렌디하고 젊은 감성을 더했으며, 카왁스, 각종 크리너, 타이어/휠 등 제품 카테고리에 따라 다른 디자인을 적용해 편의성을 더했다. 디자인과 더불어 제품의 성능도 강화했다. 특히 왁스류는 브라질산의 엄선된 카나우바를 함유하여 웻룩을 강화시키고, 작업성 향상을 위한 슬릭감도 함께 추가했다. 유리 크리너, 버그 크리너 등 각종 크리너 제품은 특수 세정 성분으로 손상은 줄이고 세정력은 강화시켰다. 또한, 타이어/휠 크리너 제품군도 리뉴얼 이전 제품들보다 우수한 광택의 질과 세정력을 자랑한다.

디자인 및 성능을 개선한 불스원 세차용품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 대형마트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불스원 서피스케어 담당 김현정 팀장은 "이번 세차용품 리뉴얼을 통해 더 젊어진 불스원의 모습과 동시에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꾸준히 제고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은 이번 리뉴얼 이후에도 제품의 높은 품질과 편의성을 두루 갖춘 제품들을 출시해 세차 시장 내 브랜드파워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특히, 디자인·성능 개선을 세차용품 라인 전 제품으로 확장해 운전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차량관리 환경을 선사하겠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