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12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폭스바겐, 2012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 (사장: 박동훈)는 6월 18일부터 7월 20일까지 전국 1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 2012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을 실시한다.

여름철 안전주행을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엔진오일, 냉각수/부동액,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액, 드라이브 벨트, 타이어, 타이어 공기압, 배터리, 라이트(등화장치), 히터/에어컨 장치, 와이퍼/워셔액 등 여름철 안전운행에 필요한 12개 부분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중 엔진 오일, 에어 크리너, 오일 필터,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라이닝,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 가스에 대한 유상 수리 시, 부품 및 공임 비용의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보험/쿠폰/보증 수리 제외)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유상수리를 받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즉석 복권을 지급해, 70만원 상당의 GTI 손목시계(5명), GTI 스포츠 백(25명), GTI 모자(270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의 박동훈 사장은 ´´폭우와 폭염이 반복되는 여름철을 앞두고 차량 전반에 걸쳐 사전점검을 받는 것이 자동차 성능과 안전주행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하다´´ 며, ´´이를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폭스바겐이 제공하는 남 다른 고객 서비스를 경험하는 것과 동시에 최상의 컨디션을 통해 폭스바겐 모델이 제공하는 새로운 삶의 가치를 즐기실 수 있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서비스센터 위치 문의는 폭스바겐 전용 고객 센터(080-767-0089)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할 경우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