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D.Va가 포르쉐를 입었다?! 블리자드, 포르쉐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공개
상태바
오버워치 D.Va가 포르쉐를 입었다?! 블리자드, 포르쉐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공개
  • 모토야
  • 승인 2024.03.1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팀 기반 무료 액션 게임 오버워치 2(Overwatch 2)가 포르쉐(Porsche)와 게임 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포르쉐 ‘마칸 일렉트릭(Macan Electric)’에서 영감을 얻은 D.Va 전설 스킨을 위시한 두 가지 전설 스킨과 다양한 신규 꾸미기 아이템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 다음 달 예정된 오버워치 2 10시즌 중 정식 업데이트된다.

양사 간의 콜라보레이션의 소식은 새로운 D.Va 전설 스킨이 지난 주말 최초로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D.Va는 오버워치 세계관에 등장하는 한국 국적의 인기 영웅(캐릭터)으로 그 특유의 쿨한 이미지와 직접 타고 다니는 로봇인 메카(Tokki)의 훌륭한 기능과 즉각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디자인은 이번 포르쉐 콜라보레이션과 완벽히 부합한다.

또한 엔지니어링에 대한 열정으로 메카의 성능을 꾸준히 향상시켜온 D.Va의 오버워치 세계관 내 캐릭터 설정은 디테일과 세심함까지 놓치지 않는 포르쉐와 잘 매치된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D.Va 전설 스킨에 표현된 메카의 리어 디자인은 완전히 포르쉐 마칸 일렉트릭의 디자인 언어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게임 내 콘텐츠인 D.Va 전설 스킨과 함께 공개된 실물 크기(약 2.1미터)의 D.Va 포르쉐 스킨 스태츄도 눈길을 끄는 가운데,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스킨과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 등 이번 협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10시즌 시작 후 공개될 예정이다.

오버워치 2 X 포르쉐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추가 내용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