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댄싱위더스타 시즌2>에 뉴 캠리, 토요타 86 협찬
상태바
토요타, <댄싱위더스타 시즌2>에 뉴 캠리, 토요타 86 협찬
  • 모토야
  • 승인 2012.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 브랜드는 대한민국을 빛내는 스타들의 댄싱 서바이벌! 「댄싱위더스타 시즌2」를 공식 협찬한다고 밝혔다.
 
토요타 브랜드는 MBC 예능프로그램 「댄싱위더스타 시즌2」의 최종 우승팀의 상품으로 올 상반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트루 프레스티지 세단 ‘토요타 뉴 캠리’와 대중 스포츠카 문화를 선도할 초경량 저중심 후륜 구동 스포츠카 ‘토요타 86’를 제공한다.

<

 
「댄싱위더스타 시즌2」는 각 분야의 스타들이 ‘댄스 스포츠’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희망과 도전 정신을 감동적으로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2011년 6월 평균 시청률 15.5%(AGB 닐슨미디어리서치 조사)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후, 지난 4월에 시즌2로 새로운 막을 열었다.
 
총 12팀의 커플이 출연해 차차차, 삼바, 왈츠, 탱고, 자이브, 룸바 등 매주 다양한 장르의 춤을 배우고, 무대 위에서 공연을 펼쳐 평가 받는다. 심사는 전문심사위원과 시청자 투표를 통해 진행된다. 12주 후, 최종 우승팀이 발표된다.
 
토요타 브랜드 관계자는 “「댄싱위더스타 시즌2」는 금요일 저녁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가족 프로그램으로 신구세대의 폭넓은 시청자층을 갖고 있는 것이 큰 매력이다”면서 “이번 협찬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많은 고객들이 토요타 브랜드에 관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