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 ‘메르세데스-마이바흐 팝업 스토어’ 오픈
상태바
'한성자동차',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 ‘메르세데스-마이바흐 팝업 스토어’ 오픈
  • 모토야
  • 승인 2024.04.0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오는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위치한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Maybach Exclusive Lounge)’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중 오픈 예정인 청담전시장 리뉴얼을 기념해 기획했다.

럭셔리 콘셉트의 청담전시장 분위기에 맞춰 국내 매출 규모 1위인 신세계 강남점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팝업 매장 장소인 ‘더 스테이지’는 2018년 개관한 팝업 전용 공간으로 주로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 제품을 선보일 때 활용하는 특별 공간이다. 한성자동차는 이 공간에 메르세데스-마이바흐 특별 에디션 차량을 비롯해 마이바흐 브랜드 헤리티지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특화 공간을 조성한다. 

특별 에디션 차량은 ‘수준 높은 럭셔리(Sophisticated Luxury)’를 추구하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브랜드 정신에 하이엔드 패션 디자인 '오뜨 꾸뛰르(Haute Couture)'의 스타일을 반영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4MATIC 오뜨 부아튀르 에디션'이 전시된다. ‘달리는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이 차량은 지난해 전 세계에 150대, 한국에서는 20대만 판매되었던 스페셜 한정판 모델로 가격은 6억원에 육박한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단순 쇼핑 공간을 넘어 문화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진화해온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고객들이 럭셔리 브랜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한정판 모델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럭셔리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 예정인 청담전시장과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 가치가 더 의미 있게 전달되길 바란다”로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