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큐 블레스 K9 멤버십 고객 초청 럭셔리 요트 투어
상태바
기아차, 큐 블레스 K9 멤버십 고객 초청 럭셔리 요트 투어
  • 모토야
  • 승인 2012.07.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주)는 7월 17일(화)부터 7월 20일(금)까지 큐 블레스 K9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수에서 최고급 레저 행사인 ‘럭셔리 요트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의 K9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각 50명씩 17일~18일, 19~20일 2회에 걸쳐 1박 2일 동안 여수에서 럭셔리 요트투어, 여수엑스포 관람, 맛집 탐방, 명소 관광 등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프랑스 명품 요트 라군(Lagoon)’을 준비해 K9 고객들이 요트 세일링(sailing, 항해), 바다낚시, 선상 파티 등 최고급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아차는 고객들이 묵을 숙소를 엑스포 기간 동안 각국 정상, 기업총수 등 국빈 숙소로 사용되는 특급 호텔 MVL에 마련하는 등 모든 여행 일정과 진행을 K9 고객들의 고급스러운 취향과 높은 요구 수준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썼다.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K9 고객들에게 고품격 서비스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K9에 대한 만족도와 프리미엄 이미지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K9 고객들의 고급스러운 취향에 맞추기 위해 럭셔리한 레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9 고객들을 위한 고급 레저 및 고품격 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5월, K9을 출시하면서 기존의 ‘큐 블레스 멤버십’에 더해 K9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럭셔리 멤버십 서비스 ‘K9 멤버십’을 선보인 바 있다.

K9 멤버십 서비스는 K9 고객들이 자신의 생활패턴에 맞춰 필요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선택형 서비스에는 ▲프로골퍼 원포인트 레슨에 참가할수 있는 스포츠/레저부문, ▲프리미어 영화관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문화/생활부문, ▲피부•바디 케어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헬스케어부문이 있으며, 매년 응모/추첨으로 K9 고객들을 초청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K9 멤버십’ 고객은 선택형 서비스 외에도 ▲보증수리 1일 초과시 차량 무상대여 서비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과 더불어 ▲인천공항 내 허브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서비스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서비스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 ▲8년간 8회 정기점검 서비스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등 다양한 프리케어 서비스를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