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8월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시트로엥, 8월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08.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Créative Technologie) 시트로엥 (CITROËN /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8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DS4 모델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의 매력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DS4 Chic과 So Chic 모델 구매 고객에게 100만원 주유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DS3모델 구매 고객에게도 50만원 주유권이 주어진다.


DS4 는 지난 달 국내 시장에 전격 출시된 시트로엥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2011년 62개국 6만명 이상의 네티즌들이 참가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차’ 투표에서 당당히 1위로 뽑히며 진보된 디자인의 정점을 보여준 차량이다.

대담한 스타일과 감성만큼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발산하며 DS4만의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쿠페의 날렵함과 세단의 우아함, SUV의 공간감과 편리함 등 다양한 세그먼트가 하나로 모인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스타일로 출시 이후 국내 젊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고 있다. DS4의 국내 판매 가격은 Chic 모델이 3,960만원, So Shic 모델이 4,390만원이다(VAT 포함).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시트로엥 DS 라인은 해외에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시장의 까다로운 소비자들에게서도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