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UCC로 젊은 고객 사로잡는다
상태바
토요타, UCC로 젊은 고객 사로잡는다
  • 모토야
  • 승인 2012.09.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 브랜드가 UCC, 소셜 네트워트(SNS) 등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젊은 고객층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국토요타는 토요타 하이브리드를 주제로 한 ‘I’m TOYOTA HYBRIDER! 토요타 UCC 페스티벌’ 이벤트의 수상자를 선정하고, 지난 5일 토요타 서초전시장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7월 18일부터 5주간 토요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I’m TOYOTA HYBRIDER! 토요타 UCC 페스티벌’ 이벤트는 총 134건의 작품이 응모되었으며 종합 심사를 거쳐 1등(1팀), 2등(2팀), 3등(3팀), 4등(4팀), 총 10개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1등 수상작인 ‘순수창작 토요타 하이브리드 송´은 비교할수록 토요타 하이브리드’라는 주제를 잘 녹였으며, 사람과 환경 모두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특성을 영상을 통해 밝게 잘 표현된 점을 인정 받아 대상으로 선정됐다.

토요타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다” 며 “이번 UCC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소셜 네트워크(SNS)와 UCC 등 온라인 콘텐츠 등을 활용하여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토요타 UCC 페스티벌의 수상작은 토요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