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대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공식 오픈
상태바
시트로엥, 대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공식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2.09.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분당 전시장 이어 다섯번째 전시장…대구 수입차 중심지 황금네거리 위치

- 서비스 센터도 함께 마련, 대구 및 경북 지역 소비자층 공략

- 소비자들과 직접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접점 강화 및 공격적인 마케팅 예정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대구 지역 공식 딜러로 F2모터스(대표 김진국)를 선정하고 대구 수성구에 시트로엥 전시장을 공식 오픈하며 판매 네트워크에 강화에 나섰다.

이번 전시장 오픈으로 대구 소비자들은 올해 국내 시장에 출시된 204개 모델(9월6일 기준) 중 최고의 연비 효율(복합연비 기준)을 자랑하는 DS3와 DS4를 더욱 편하고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시트로엥 대구 전시장은 지역 내 수입차 중심지인 황금동 네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고객들의 접근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298㎡ (약 90평)의 규모에 5대 가량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으며, 고객 전용 PC와 접견실 등이 마련되어 있어, 전시장을 편안하게 찾고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전시장과 함께 서비스센터도 동시에 문을 열었다. 4대의 차량 정비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규모다.

대구는 국내 자동차의 빅 마켓으로 떠오르는 지역. 2012년 7월말 기준 3만8000여대의 차량 판매를 기록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수입차 시장에서도 블루칩으로 부상하고 있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대구 전시장 오픈을 통해 수입차 시장의 새로운 메카인 대구·경북 지역 소비자들을 적극 유치하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대구 전시장 오픈으로 고객 시승행사 등 소비자들과 직접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접점을 강화하고, 시트로엥의 다양한 장점을 알릴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