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 실시
상태바
BMW·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10.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10월 8일부터 26일까지 약 3주간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와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BMW와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에 고객들은 오리지널 알로이 휠세트, 고품격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액세서리 등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적재 능력을 확장시켜주는 루프 및 리어마운트 캐리어, BMW 주니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액세서리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BMW는 보다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준비할 수 있도록 윈터 휠/타이어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행사대상 BMW 윈터 휠/타이어 컴플리트 세트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해당 기간 동안 윈터 휠/타이어 세트 구매고객들을 위해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료 탈장착 서비스와 함께 교환된 BMW 휠/타이어 컴플리트 세트를 오는 12월부터 내년 4월까지 보관해주는 호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BMW 뉴 1시리즈, 뉴 3시리즈, 5시리즈 모델을 위한 파워킷 패키지와 M 파워수트 패키지(5시리즈 제외)를 특별할인가에 제공한다. 120d, 320d, 520d에 장착 가능한 M 퍼포먼스 디젤 파워킷을 통해 연료 소비량과 CO2 배출량*은 그대로 유지한 채 잠재된 파워를 이끌어낼 수 있다. (* BMW AG 테스트 기준)

한편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BMW 윈터케어세트를.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BMW 윈터케어세트 및 BMW 오리지널 키홀더를 증정한다.


BMW와 함께, MINI도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유니크한 MINI 스타일이 살아있는 오리지널 알로이 휠, 시선을 사로잡는 익스테리어 액세서리,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는 루프 캐리어 등 오리지널 MINI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JCW 튜닝 패키지 또한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JCW 튜닝 패키지는JCW 엔진튜닝킷(JCW 스포츠 배기시스템 포함), JCW 스포츠 브레이크 시스템, 스트럿 바 및 JCW 리어 스포일러로 구성되어 최대 38%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MINI Cooper S 기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MINI 카드 케이스를,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MINI 카 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BMW와 MINI 고객들이 보다 쉽게 차량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