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임직원, 유기동물보호 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BMW 그룹 코리아 임직원, 유기동물보호 봉사활동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2.10.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자사의 임직원들이 지난 10월 12일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에 위치한 동물사랑실천협회(CARE) 동물보호소를 방문해 동물사랑 실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3월부터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임직원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BMW 그룹 코리아 임직원이 직접 참여했다. 이번 봉사 활동에 참여한 BMW 그룹 코리아와 BMW 코리아 미래재단,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임직원들은 유기 동물 견사 및 묘사 보수, 동물 돌보기와 보호소 청소 등의 봉사 활동과 함께 유기 동물을 위한 사료를 기증하는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했다.

BMW 그룹 코리아는 지난해 비영리 재단인 ‘BMW 코리아 미래재단(BMW Korea Future Fund)’을 설립한 후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소외 계층을 위한 제빵 봉사활동, 서울 숲 가꾸기, 유기동물 돌보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내 임직원들에게 연 1회 이상 봉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BMW 그룹 코리아의 김효준 대표는 “지난해 BMW 코리아 미래재단 출범 이후 적극적인 나눔 문화 활동을 통해 사내에서도 나눔의 즐거움을 공감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며, “이후에도 직원들의 나눔 문화 활동을 장려하고 임직원 봉사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