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인보이스 핫라인’ 개설
상태바
BMW 코리아, ‘인보이스 핫라인’ 개설
  • 모토야
  • 승인 2012.10.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수리내역 및 비용의 투명성 제고를 위한 ‘BMW 인보이스 핫라인’을 개설한다.

‘BMW 인보이스 핫라인’은 수리과정에서 발생하는 부품 가격, 공임 및 수리 범위의 적정성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직접 온라인을 통해 문의하면 이에 대한 답변과 함께 오류 발생시 환불 처리를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BMW 고객이 ‘BMW 인보이스 핫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수리 내역과 비용에 대한 문의사항을 질의하면 최대 5일 이내에 질의에 대한 답변을 제공한다.

문의대상은 고객이 직접 비용을 지급한 유상 수리에 (보험, BSI, 보증 제외)한하며 명세서(인보이스) 발행 후 3개월 이내의 부품 가격, 공임 및 수리 범위 적정성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다. (MINI 및 모토라드 고객 제외)

아울러 신뢰성, 객관성, 공정성을 갖추기 위해 BMW 그룹에서 전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표준 수리 및 공임 측정 시스템과 BMW 전용 부품 시스템 등을 활용하며, 이 모든 프로세스는 객관적인 데이터를 토대로 BMW를 가장 잘 아는 BMW 코리아 및 BMW 독일 본사의 전문가들이 공정하게 조사하게 된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이번 BMW 인보이스 핫라인은 고객 의사소통 공간 제공 및 접점을 확대하고 수리내역 및 비용의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이를 통해 BMW 프리미엄 서비스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여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BMW 코리아는 고객들이 직접 BMW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서비스 과정 전반을 평가하는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00명의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직접 BMW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예약부터 출고까지의 서비스 전 과정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게 된다.

이번 ‘BMW 인보이스 핫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