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오딧세이·파일럿 예약판매 실시
상태바
혼다코리아, 오딧세이·파일럿 예약판매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1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정우영)가 국내 본격 출시를 앞두고 있는 파일럿과 오딧세이 두 차종의 제원을 공개하고 11월 5일부터 11월 30일 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994년 최초 출시된 이후 4세대에 거쳐 진화를 거듭한 오딧세이는 우수한 동력과 세련된 디자인 및 각종 편의, 안전사양을 고루 갖추어 특유의 높은 실용성과 효율성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미국의 대표 패밀리카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4세대 오딧세이는 혼다의 독자적 기술로 개발된3.5L VCM 엔진이 탑재되어 최대출력 253 마력과 최대토크 35.0 kg·m의 고성능을 자랑한다. 정속 주행, 완만한 가속 등 큰 출력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경우 3기통 또는 4기통으로 작동하여 연료 소모를 줄여 연비를 향상시켜주며, 6기통 작동 시에는 높은 출력으로 본연의 파워풀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변 실린더 제어 기술 (VCM: Variable Cylinder Management)을 통해 고출력과 고연비 성능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오딧세이는 탁월한 동력성능과 더불어 역동적인 바디라인과 어울어지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추었으며, 동급 경쟁모델들 보다 넓은 레그룸을 확보하여 쾌적한 실내공간을 연출했다. 더불어 자동으로 개폐되는 2열 슬라이딩 도어 및 테일게이트는 승 하차 또는 화물 적재 시에 편리함을 더한다.


´ 

파일럿은 파워풀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고루 갖추어 지난 한해 동안 11만 6천대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북미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형 SUV모델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한 패키징 설계를 통해 실용성은 더욱 강화된 동시에 동급 최고수준의 안전사양으로 운전자의 안전을 보장한다.

오딧세이와 마찬가지로 3.5L VCM 엔진이 탑재된 파일럿 역시 가변 실린더 제어 기술 (VCM)을 적용하여 257마력, 35.4 kg·m의 고출력과 고연비 성능을 자랑한다.

편리성과 디자인적 측면이 대폭 강조되어 강인한 남성적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파일럿은 나이에 상관없이 젊은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며, 특히 VTM(Variable Torque Management) 방식의 4륜구동 시스템을 통해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을 제공한다.

혼다코리아는 2종의 베스트셀링 모델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예약판매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5년 10만 Km무상점검 서비스와 엔진오일 등의 소모성 부품 교환이 가능한 무상수리쿠폰을 제공함과 더불어 재 구매고객에 한하여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출시 후 1년 이내 사고로 인해 차량손상이 발생한 경우 1회 신차로 교환해주는 신차교환프로그램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딧세이와 파일럿의 사전 예약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혼다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