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12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피니티, <12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12.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는 12월 한 달간, 인피니티 모델 구매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간 중,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여 일본 브랜드 최초의 디젤 모델 인피니티 M30d를 구매하는 고객은 약 2년 동안의 주유비(500만원) 지원을, 현금 이용 시에는 250만원 상당의 주유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나아가, 인피니티는 <Happy Bonus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차량 사고가 발생할 경우 동일모델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이다.


뿐만 아니라, 기간 중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인피니티 G25(Premium)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50만원 상당의 주유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현금 구매고객은 200만원의 주유비를 지원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이창환 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철을 맞아, 라인업이 한층 강화된 인피니티 럭셔리 모델의 차별화된 감성을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매력적인 구매조건을 준비했다』며, 『모던 럭셔리(Modern Luxury)라는 인피니티의 브랜드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