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화이트 크리스마트 이벤트 열어… DS3 96대 내건다
상태바
시트로엥, 화이트 크리스마트 이벤트 열어… DS3 96대 내건다
  • 모토야
  • 승인 2012.1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롯데시네마와 함께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되면 핫 해치 DS3를 증정하는 ‘me親(미친)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트로엥과 롯데시네마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12월25일 하루(25일00시부터 26일 00시까지) 전국 5대 도시의 신적설량이 3cm이상 되면 시트로엥의 프렌치 프리미엄 핫 해치 DS3 96대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적설량은 서울과 대전, 대구, 부산, 광주 5개 도시의 기상관측소 기상청 발표 기준이며, 이 외 지역 적설량은 포함되지 않는다.  만약 눈이 쌓이지 않아도 추첨을 통해 3명에게 DS3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해당 지역 상영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홈페이지 응모의 경우 12월 25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1일 1회, 최대 24회 응모 가능하다. 

영화 상영관에서는 응모권 교환처에서 롯데 멤버스 카드를 제시한 후 응모권을 받아 작성한 후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오프라인 응모는 1회만 가능하다. 신적설량 충족 여부에 따라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결과는 1월14일 개별 통보 및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시트로엥 DS3는 프렌치 프리미엄의 예술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평가와 함께 패션과 트랜드에 민감한 한국의 젊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여기에 뛰어난 연비와 섬세한 드라이빙 퍼포먼스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많은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