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QM5와 함께하는 설원에서의 짜릿한 축제
상태바
르노삼성자동차, QM5와 함께하는 설원에서의 짜릿한 축제
  • 모토야
  • 승인 2013.0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살로몬 코리아가 주관하고 르노삼성자동차가 후원하는 QM5 살로몬 에디션 스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강원 홍천에서 펼쳐지는 <QM5 살로몬 스키 챔피언십>은 QM5 살로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된 아마추어 선수권 대회로써 25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3일에 걸쳐 전국 각지에서 모인 총 500여명의 아마추어 스키어들이 숏턴, 롱턴, 활강, 미들턴 종목 등에 그 동안 닦아온 스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우승자 1명 에게는 도심형 CUV QM5 살로몬 에디션을 부상으로 제공 하며, 그 외에도 17명의 입상자에게는 살로몬 고급 스키세트, 비발디 파크 시즌이용권 등을 부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더불어, 이번 대회에 참가한 전원에게는 넥워머, 입술 보호제, 핫팩 등의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어서 아마추어 스키어들에게 실력을 뽐내며 즐기는 축제의 장인 <QM5 살로몬 스키 챔피언십>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행사에서 후원뿐만 아니라 동계 레포츠 시즌을 맞아 스키장을 찾은 젊은 층의 고객들에게 QM5를 가까이에서 접해 볼 수 있도록 QM5 살로몬 에디션 전시부스를 운영하며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 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