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ATS 고객대상 비교 시승 행사 실시
상태바
캐딜락, ATS 고객대상 비교 시승 행사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3.03.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 Korea는 3월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한 달 간, 전국 4개 캐딜락 전시장에서 신제품 ‘캐딜락 ATS’가 가진 동급 최고 성능과 첨단 사양을 경쟁모델과 직접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는 고객 비교 시승 행사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3(Cadillac Driving Experience 2013)’을 개최한다.


컴팩트 럭셔리 스포츠세단 캐딜락 ATS의 탁월한 성능과 기술력을 선보이게 될 이번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은 ATS의 가장 강력한 경쟁차종으로 꼽히는 BMW 3 시리즈와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를 직접 비교 시승하며 ATS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최첨단 편의사양 및 안전 기술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승 참여 고객에게는 ATS에 탑재된 최첨단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큐(CUE) 소개 및 경쟁모델 간 제품 설명 등 영업직원의 상세한 안내가 제공될 예정이다.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3’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캐딜락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사전 전화 예약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행사 참여 후 시승카드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호텍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추후 GM Kore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M Korea 장재준 대표는 “ATS는 럭셔리 세단의 품격과 스포츠 세단의 역동성을 모두 지니면서, 공기 역학적인 디자인으로 동급 최고의 퍼포먼스와 연료 효율성까지 배가했다”면서, “ATS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마련된 이번 비교 시승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제품 경쟁력과 가격 등 ATS의 진정한 가치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 기간 동안 ATS 비교 시승 외에도, 국내 시판 중인 다양한 캐딜락 모델들의 시승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