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포드·링컨 구리 전시장 및 의정부 서비스 센터 오픈
상태바
포드코리아, 포드·링컨 구리 전시장 및 의정부 서비스 센터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3.05.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금일 공식 딜러인 폴라리스오토가 경기도 구리 지역에 포드 링컨 구리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폴라리스오토는 의정부에도 신규 서비스센터를 금일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구리 전시장은 선인모터스, 프리미어모터에 이어 지난 1월에 새롭게 선정된 포드코리아의 공식딜러 폴라리스오토의 첫 번째 전시장인 동시에, 의정부, 양주, 구리, 남양주 등 경기 북동부 지역에 수입차 업계 최초로 문을 연 전시장이다.

또한, 폴라리스는 곧 예정된 의정부 정식 전시장 오픈에 앞서 서비스 센터를 먼저 열고, 이 지역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한 발 앞서 제공하게 된다.

폴라리스오토는 이번 구리 전시장 오픈을 시작으로, 의정부, 서울 용산, 은평 등 올해 안으로 총 4개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설한다는 계획이다.  서울 한강 이북 지역 및 경기 북동부 지역을 중심으로 한 포드코리아의 판매망 및 서비스 인프라를 계속해서 확대해 나감으로써 해당 지역 고객 저변 확대 및 만족도 제고가 기대된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이번 구리 전시장 오픈으로 포드코리아는 수입차 신흥 시장으로 급부상 중인 경기 북동부 지역까지 영역을 확대해 집중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폴라리스오토와의 밀접하고도 확고한 파트너십 및 협업을 통해 구리 및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 첨단 설비, 최고의 편의시설 및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