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협력사와 함께 독거노인 무료급식
상태바
한국지엠, 협력사와 함께 독거노인 무료급식
  • 모토야
  • 승인 2013.05.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와 한국지엠 협력업체 모임인 협신회가 30일, 인천 부평역 광장에서 인천지역의 독거노인50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지엠과 협신회의 동반자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개최된 이번 무료급식 행사는 경인지역 협신회 회원사 대표와 한국지엠 구매부문 임직원 및 여직원회 50여명이 함께 참여해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더불어 이번 행사에는 흥겨운 경기 민요와 농악 공연이 함께 진행되어 참석한 어르신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한국지엠 협신회 회장인 이정우 영신금속공업(주) 대표는 “이번 무료급식 행사는 가정의 달과 사랑의 달, 5월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높일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며, “한국지엠과 협신회는 긴밀한 상호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과 협신회는 이번 경인지역 협력사가 참가한 이번 행사에 이어, 한국지엠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을 중심으로 이 같은 뜻 깊은 행사를 하반기에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지엠 협신회는 한국지엠과 협력업체와의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1984년 155개 회원사로 출발해 현재338개 회원사가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지엠과 협력업체 간 동반성장의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