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오토 솔루션과 함께 하는 &;acute;해피썸머&;acute; 이벤트 열어
상태바
르노삼성자동차, 오토 솔루션과 함께 하는 &;acute;해피썸머&;acute; 이벤트 열어
  • 모토야
  • 승인 2013.06.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의 서비스 브랜드인 <오토솔루션>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전국 470여개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해피썸머 이벤트와 함께 특별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해피썸머 이벤트>는 외부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휴가철 시즌을 맞아 안전한 차량운행을 위해 르노삼성자동차의 서비스 브랜드 <오토 솔루션>이 준비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특별 무상점검 캠페인이 3일간 추가로 진행되어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6월 10일에서 7월 31일까지 여름철 필수 정비 품목 중 하나인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고객에게는 장우산, 배터리 교환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그리고 동일 기간 내에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및 신차영업점, 용품 대리점에서 V6 3D 내비게이션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차종 구분 없이 10만원 할인, AVM(Around View Monitoring) 패키지(V6 3D 내비게이션 AVM)를 구입하는 SM5, SM7, QM5 고객들에는 20만원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더불어, 6월 20일(목)에서 22일(토)까지 3일동안 전국 470여개 서비스점에서는 여름맞이 특별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무상점검 캠페인은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개의 일반점검 항목과 오일 누유, 브레이크 등 4개의 안전점검 항목까지 총 17가지 항목이 모두 포함되며, 야외 활동 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대형 돗자리’ 도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안경욱 애프터세일즈 담당이사는 “이번 여름휴가에는 <오토솔루션>이 준비한 해피썸머 이벤트과 함께 편안한 여행길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이벤트로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오토솔루션> 해피썸머 이벤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점검 예약 및 문의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