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2013 아우디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아우디 코리아, “2013 아우디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3.06.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는 6월 10일부터 6월 28일까지 3주간 2009년 6월 10일 이전에 등록된(차량 등록증 상 최초 등록일 기준) 모든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2013 아우디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아우디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해당 차량 보유 고객은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전자장치, 전구류 등 24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유상 수리 고객에 대해서는 부품 20%할인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단, 보험 수리 및 타이어 교환 제외)

이와 함께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 런칭 1주년을 맞아 금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은 5%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은 엔진 오일 교환 및 각종 필터류 교환, 브레이크 관련 소모품 교환 등 차량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운행하기 위한 대표적인 소모품 교환 위주의 서비스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내에 본 서비스 패키지를 구입하게 되면 정상 가격의 약 25%(기본 20% 캠페인 기간 추가 5%)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차량관리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서비스 패키지의 종류는 엔진오일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키지로 총 3가지이고 각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에 맞게 패키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번 ‘2013 아우디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을 이용하려면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정비예약을 하면 되며 추가 문의는 아우디 코리아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