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부산 광안리 서비스 센터 확장 이전 오픈
상태바
BMW 코리아, 부산 광안리 서비스 센터 확장 이전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3.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는 12일 공식 딜러인 코오롱 모터스가 BMW 광안리 서비스 센터를 대규모로 확장 이전해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BMW 광안리 서비스 센터는 기존 감전동 서비스 센터를 광안동으로 옮긴 것으로 대지면적 3,737제곱미터(약 1,130평)에 연면적 4,700제곱미터(약 1,422평), 지상 4층 규모다. 워크베이는 기존 16개에서 42개로 늘려 일반 정비와 함께 판금, 도장 등 처리능력을 하루 150대로 3배 늘렸다.

또한 안락하고 쾌적한 고객 대기실을 비롯해 여성 고객만을 위한 ‘여성 전용 라운지’, 센터를 방문한 아이들을 위한 ‘키즈 존’ 등 프리미엄 고객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75대의 차량이 동시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시설을 구비, 고객 편의를 향상하였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지난해 부산에서 BMW는 수입차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등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광안리 서비스센터가 신속하고 우수한 서비스 품질로 부산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 모터스는 최근 BMW가 주최한 전세계 딜러 대회인 ‘엑설런스 인 세일즈 (Excellence in Sales 2012)’에서 럭셔리카 리더십 부문 최우수 딜러로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