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2013여름 서비스 캠프’ 실시
상태바
볼보트럭코리아 ‘2013여름 서비스 캠프’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3.07.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국내 수입 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7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전국 16개 지역을 순회하며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2013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0년째 지속하고 있는  ‘2013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7월 8일 신탄진을 비롯한 김해, 수원, 포천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인천, 포항, 광주 등 전국 16개 서비스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12일까지 진행된다.


‘여름 서비스 캠프’는 볼보트럭코리아가 여름철 폭염 및 장마 등 악천후 운행으로 인한 차량의 손상을 미연에 방지하고,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매년 여름 실시하는 서비스 캠페인이다. 업계 최초로 지난 2004년 첫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특히 이동이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서비스를 실시함으로써 매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각 서비스 지역의 해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는 서비스 캠프는 기본 차량 점검은 물론, 각종 오일류 레벨 점검과 보충, 필터 및 램프류 점검 및 교환, 디스플레이 점검 서비스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캠프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볼보 순정 엔진오일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장마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각종 과일과 음료도 마련되어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정기적인 차량 점검은 고객의 안전은 물론 차량의 수명 및 성능 유지에도 매우 중요하며 이는 수익성 향상과도 직결되는 만큼 이번 여름 서비스 캠프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기를 바란다”며, “여름 서비스 캠프는 단순한 무상점검 서비스가 아닌 고객의 의견을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이라 생각하며 이를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더욱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진정한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볼보트럭코리아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행사관련 문의는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080-038-1000) 혹은 각 지역 볼보트럭영업지점 및 볼보트럭 지정정비공장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