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2013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개최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2013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개최
  • 모토야
  • 승인 2013.07.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3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2013 Volvo World Golf Challenge)’ 한국 예선을 9월 30일과 10월 7일에 각각 개최한다.

올해로 26회째를 맞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볼보자동차가 매년 실시하는 차별화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9월 30일 경기도 가평 ‘마이다스 밸리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서울   경기 지역 예선과 10월 7일 ‘무주 덕유산 리조트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남부 지역 예선을 통해 총 2인의 국내 우승자를 가린다.

국내 우승자 2인은 한국 대표로 선발되어 내년 1월에 열리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파이널’에 참가, 유러피언 투어(European Tour)에서 세계적인 프로 골프 선수들의 경기를 관람하고 또 그들과 직접 경기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지난 해에는 국내 대회 우승자 조동일, 양귀철씨가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열린 월드 파이널에 참가하였고, 그 전 해에는 국내 대회 우승자 최영룡, 전상현씨가 월드 파이널에 참가, 전상현씨가 18위를 기록하며 유러피언 투어 볼보 골프 챔피언스에서 Gonzalo Fdez-Castano (곤잘로 페르난데스-카스타뇨) 와 Robert Rock (로버트 락) 등 유럽의 프로 선수들과 한 팀으로 경기를 펼치기도 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대회를 통해 자사 고객들이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 가치를 직접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특화된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초로 홀인원에 성공하는 참가자에게 ‘프리미엄 5도어 해치백 V40’이 경품으로 주어지며, 다양한 홀 이벤트 및 추첨을 통해 드라이버, 아이언 세트, 골프백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여기에 참가자들이 경기를 펼치는 동안 차량 무상점검은 물론 골프 모자, 골프화, 골프공, 볼보 볼마커 등 참가 기념품도 증정된다.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볼보자동차 고객 중 만18세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접수는 8월 1일부터 한달 간 전국 볼보자동차 전시장에서 방문 및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그늘집, 석식 등을 포함해 22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접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참가자 선정)

1988년 ‘볼보 마스터즈 아마추어’라는 이름으로 시작한 이 대회는 작년부터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로 승격, 올해 26번째를 맞는다. 여기에 매년 전세계 볼보자동차 고객들이 참가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승부와 선의의 경쟁을 펼쳐 그 권위를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국제 아마추어 골프 대회다. 볼보자동차는 이외에도 2개의 유러피언 투어 – 볼보 골프 챔피언스와 볼보 월드 매치 플레이 챔피언십, 그리고 볼보 차이나 오픈을 후원하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단계적이고 장기적인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