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차량 정비 견적서 모바일 서비스 실시
상태바
볼보자동차, 차량 정비 견적서 모바일 서비스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3.08.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9일부터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정비 내역 모바일 전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볼보 차량 정비 견적서 모바일 서비스는 스마트 폰의 대중화, 그리고 최근 증가하고 있는 20~30대의 젊은 볼보 오너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로, 스마트 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정비 견적서 및 점검 내역서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이다.

 


‘정비 내역 모바일 전송 서비스’는 스마트 폰을 가지고 있는 볼보자동차의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고객들은 스마트 폰을 통해 정비 견적서 및 점검 내역서 등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점차 증가하고 있는 20-30대 젊은 볼보 오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비 내역 모바일 전송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은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 시킨 후 간단히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모바일 서비스를 신청 한 고객들은 자신의 스마트 폰으로 전송된 URL으로 접속, 미리 부여 받은 승인번호를 입력하면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정비 견적서 및 점검 내역서와 같은 자료를 자신의 스마트 폰으로 확인할 수 있다. 상세 정비 내역 및 부품 내역도 확인 가능하며, 별도 요청 시 이전 정비 내역들도 확인 가능하다. 전송된 자료는 90일 간 조회 가능하며, 90일 이후에도 인증번호만 다시 받으면 계속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의 모든 스마트 폰 및 태블릿PC에서 사용 가능하다.

신속하고 편리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서비스 센터에서 견적서를 받기 위해 대기해야 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관련 서류 재발급 시에도 방문 수령, 혹은 팩스로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게 됐다. 또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정비내역의 적극적인 공유로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의 투명성을 자신 있게 보여 줄 수 있게 되었다.

볼보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마련, 자사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