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GS칼텍스와 함께 특별시승이벤트 펼쳐
상태바
포드코리아, GS칼텍스와 함께 특별시승이벤트 펼쳐
  • 모토야
  • 승인 2013.1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11월과 12월, 두 달 동안 GS칼텍스와의 제휴를 통해 시승 기회 및 경품 행운을 동시에 제공하는 ‘포드(Ford) 특별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4일부터 12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GS&POINT(www.gsnpoint.com) 또는 KIXX(www.kixx.co.kr) 등 GS칼텍스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시승 예약을 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GS&POINT 2,000P가 적립된다.


또한, 온라인 예약 이후 전국 26개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자사의 대표 중형 세단인 퓨전, 공인 연비 17km/L를 자랑하는 고연비 고성능 포커스 디젤, 베스트셀링 7인승 대형 SUV  익스플로러 등 세 모델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전시장 방문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포드 퓨전 한 대를 비롯, 100만원 GS칼텍스 상품권 5명, CGV영화관람권(1인 2매)  100명 등 총 10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서울, 경기, 부산 및 원주 등 7개 GS칼텍스 주유소에는 포드 대표 차량들이 전시되며 현장에서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아울러 펼쳐질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CMO인 존슐트 부사장은 “GS칼텍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시승의 경험과 이벤트의 행운을 동시에 선사하는 기회를 마련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포드에서 준비한 행운의 기회를 잡으시는 것은 물론, 시승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변화하는 포드의 진면목을 발견하게 되시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