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문화지원이벤트 MKZ Jazz Night 성황리에 종료
상태바
링컨 문화지원이벤트 MKZ Jazz Night 성황리에 종료
  • 모토야
  • 승인 2013.1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30일 청담동에 위치한 재즈클럽 원스인어블루문(Once In A Blue Moon)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MKZ Jazz Night’은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지난 4월부터 진행된 월간 문화지원이벤트의 2013년 마지막을 장식하는 그랜드 피날레로 꾸며졌다. 링컨 문화지원이벤트는 매달 음악, 미술,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링컨 자동차의 철학과 디자인 감성에 잘 부합되는 최고의 공연을 선정하여 팬들에게 공연관람의 기회를 선사해 왔다.


국내 정상급 재즈 디바 말로(Malo)와 우아함 속 폭발적인 발성의 재즈보컬리스트 차은주가 참여한  이번 ‘MKZ Jazz Night’ 은 링컨자동차 팬은 물론 재즈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 120여명이 초대되어 11월의 마지막 밤을 재즈와 함께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참가자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MKZ 디너 코스와 더불어 폴라로이드 포토존,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곁들여저 더욱 풍성하게 진행됐다.

지난 5월 ‘ART by MKZ’라는 독특한 형태의 갤러리 컨셉으로 국내 출시된 올-뉴 링컨 MKZ는 출시 두 달 만에 올 해 예상 판매대수를 뛰어 넘어섬은 물론 동시에 300대 이상의 대기수요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모델로 새롭게 출범한 링컨 스튜디오의 첫번째 작품이자 한국인 강수영씨가 수석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참여해 화제가 되었다.

함께 행사에 참여한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이번 ‘MKZ Jazz Night’은 링컨에 많은 관심을 가진 링컨 페이스북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가까이 다가가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며 다양한 의견에 귀기울이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회가 거듭될수록 높아지는 링컨 문화지원이벤트에 대한 팬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번 행사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문화마케팅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이번 ‘MKZ Jazz Night’에 참가한 팬들은 “아메리칸 문화코드와 럭셔리 자동차를 상징하는 재즈와 링컨의 조우가 매우 인상적이었다며 올-뉴 링컨 MKZ를 한층 가깝게 경험해 볼 기회와 최고의 공연을 함께 즐길수 있어 그 어떤 문화 행사보다도 좋았던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며 이번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