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의 미래를 이어갈 야심작! 신형 람보르기니 사전계약 실시
상태바
람보르기니의 미래를 이어갈 야심작! 신형 람보르기니 사전계약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3.12.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강의 성능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슈퍼 스포츠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의 한국 공식 임포터인 람보르기니 서울이 12월부터 람보르기니 브랜드를 새롭게 이끌어갈 신형 람보르기니(프로젝트 명: 72X)의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 




신형 람보르기니의 사전 예약은 전 세계적으로 그 출시 모델 명과 차량 제원, 공식 출시 시기가 철저히 비 공개된 상태에서 이루어진다. 국내 고객들에게 실제 차량이 공개되는 시점은 1월 중으로 예상되며, 이 공개 행사 또한 사전 계약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는 등 비밀리에 계획 중이다.


차량의 가격은 4억원 대로 예상되며, 모델의 엔진 사운드만이 글로벌 홈페이지 (www.hexagonproject.com) 를 통해 공개됐다.


람보르기니 서울 이동훈 사장은 “모델의 제원이 모두 비공개인 상황에서 전세계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전 계약은 람보르기니가 추구하는 신비주의 전략을 가장 잘 보여주는 예”라며, “람보르기니 서울도 고객들과 함께 기쁜 마음으로 람보르기니의 미래를 이끌어갈 이번 차세대 모델을 2014년 새해와 함께 맞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과 실제 차량공개 일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람보르기니 서울 (02-3438-6400)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