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아주네트웍스, ‘아주 특별한 서비스’ 발표
상태바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아주네트웍스, ‘아주 특별한 서비스’ 발표
  • 모토야
  • 승인 2013.12.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딜러 아주네트웍스는 고객 서비스 강화를 통한 경쟁력 확보를 목적으로 ‘아주 특별한 서비스’ 실시 계획을 발표했다.

서비스 대상 차종은 재규어 플래그십 세단 XJ와 랜드로버 프리미엄 SUV 레인지로버이며, 아주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한남전시장 출고 고객이 대상이다.


아주네트웍스의 ‘아주 특별한 서비스’는 해당 고객이 정기점검 및 정비를 위해 서비스 센터 방문 시 특별 제작된 플랫 베드 차량을 이용해 안전하게 운송해주는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서비스가 주요 내용이다.

아주네트웍스의 플랫 베드 차량은 기존 수송차량이 개방형인데 반해 캐리어 박스를 씌워 외부 요인에 의한 파손 및 스크래치 등 손상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밖에 차량 정비 기간 동안 XJ 고객은 레인지로버 차량을, 레인지로버 고객은 XJ 차량을 시승해볼 수 있는 크로스 대차 서비스도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이달부터 플랫베드 차량의 시범 운행을 통해 서비스 제공을 위한 사전 준비를 마친 뒤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 고객별로 연 1회 이용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와 함께 플랫베드 차량을 활용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도 전개된다. 서울 주요 지역 내 플랫베드 차량의 홍보 운행을 통해 서비스 인지도를 제고하는 한편, 아주네트웍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다. 아울러 기존 고객 대상으로 SMS, DM 등을 통해 ‘아주 특별한 서비스’ 이용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진 아주네트웍스 대표는 “올해 처음 수입차 전체 판매량이 15만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서비스 품질 강화는 판매사의 당연한 의무”라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포함해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투자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전문 딜러사의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한남전시장(02-749-0588)으로 내방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