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구민사랑 실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상태바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구민사랑 실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 모토야
  • 승인 2014.03.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일택)에서 운영하는 공영사업팀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구민과 함께하는 “구민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2007년부터 지속적으로 이어온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올해도 변함없이 시행한다.


올해 8회째를 맞는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연 2회 하던 행사를 2013년도부터 연 3회로 늘려 운영하며, 차량 무상점검 행사는 1차(4월 중 실시) 이어 2차(7월 중 실시), 3차(10월 중) 실시한다.



금번 차량 무상점검은 2014년 1차 점검이며 일자는 1차 중 1회는 4월 15일(화),1차중 2회는 4월 17일(목)에 실시하며 서비스 내용으로는 차량 소모품 무상 교환과 친절한 정비 상담 등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차량 무상점검은 구민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아온 행사이며 장소는 1회차는 홍제견인차량보관소(유진상가 맞은편)과 2회차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홍연초등학교 옆)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기아자동차서대문지점, 쉐보레서대문지점에서 서비스에 동참하며 전문적인 차량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일부 소모성부품 무상 교환(와이퍼, 워셔액 등), 차량 무상점검, 차량 정비 상담 등이 있으며 차종에 상관없이 전 차종에 대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관계자는 “구민사랑 실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구민과 더욱 가까워지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고객에 대한 고품질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창의적인 발상으로 구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구민과 함께하는 공단이 되겠다”고 밝혔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공영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문의 :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공영사업팀 02-360-8540~85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