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A3 세단 출시기념 `고객참여 옥외광고` 상영
상태바
아우디코리아, A3 세단 출시기념 `고객참여 옥외광고` 상영
  • 모토야
  • 승인 2014.03.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는 뉴 A3 세단 출시 이벤트로 진행된 온라인 공모에서 채택된 응모자 3명의 희망을 광고로 제작해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판에서 상영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1월 프리미엄 컴팩트 세단인 ‘뉴 아우디 A3 세단’을 국내 출시하며, 공식 페이스북에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중 인생의 변화를 바라는 참여자들에게 자신의 희망을 옥외광고로 상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Change your life’ 이벤트에 응모해 채택된 3명이 말하는 자신의 희망이 광고로 제작돼 청계천에 위치한 초대형 디지털 LED 옥외광고판을 통해 31일부터 한 달 동안 상영된다.



평소 주변에서 손이 예쁘다는 이야기를 많이들어 손 부분 모델로 활동하기를 꿈꿔왔던 이민지씨의 희망은 이민지씨의 손 클로즈업 촬영 영상과 함께 동영상 광고로 제작되었다. 결혼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는 김준희씨가 미래의 신부를 찾는 공개구혼 메시지는 김준희의 프로필 촬영 이미지와 함께 상영된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직장을 다니다가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꿈꾸며 그 시작으로 아프리카 여행을 계획한 정준호씨는 옥외광고를 통해 이 여행에 함께 할 친구를 찾는다. 세 명의 희망을 담은 광고는 연락 가능한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와 함께 상영되어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의 연락을 기다린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아우디 코리아는 도전, 새로운 시작, 또 다른 변화를 꿈꾸는 모든 분들의 희망을 함께 응원하고 있다”며 “뉴 아우디 A3 세단 런칭을 기념해 진행한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분들의 소원이 빠른 시일 내 꼭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hange your life’ 이벤트는 지난 1월 한 달간 아우디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It changes everything’이란 주제 아래, 뉴 A3 세단 TV CF의 뒷 이야기를 응모하는 ‘Change the next’ 시나리오 공모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었다. 당첨자에겐 옥외 광고 상영기회 제공을 비롯해 크롬 합금 소재의 아우디 정품 고급 잉크 카트리지 펜, A3 모양의 USB스틱 등이 제공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