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대학생 공모전, `차선에도 안전벨트를` 대상 수상
상태바
현대모비스 대학생 공모전, `차선에도 안전벨트를` 대상 수상
  • 모토야
  • 승인 2014.04.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모비스가 서울 강남구 역삼동 본사 사옥에서 ‘제5회 대학생 광고공모전’ 최종 결선 및 시상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광고회사 이노션의 공식 후원으로 더욱 수준 높은 경쟁과 풍부한 혜택을 제공해 미래 광고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1)순정부품 사용의 중요성, 2)현대모비스의 R&D기술력, 3)현대모비스의 사회공헌 PR 등 총 3가지의 주제로 총 2,300여 건의 작품이 접수돼 역대 최다 규모의 참가율을 보였다.



이날 시상식에는 현대모비스 및 이노션의 광고 실무자들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가운데 1,2차 심사를 거쳐 최종 결선에 진출한 총 6개 팀이 PT경쟁을 펼쳤다.


대상은 <차선에도 안전벨트를>이란 주제로 현대모비스의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의 광고포스터를 제작한 ‘M&B’팀(한국기술교육대학 4학년 이기복, 2학년 김명이)이 차지했다. 뛰어난 시각미(視覺美)와 도로 위 차선을 안전벨트로 형상화 한 기발한 발상이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이다.


이밖에도 현대모비스의 스마트크루즈컨트롤(SCC)를 홍보하는 <모비스가 설계하다> 작품이, 사회공헌 부문에서는 <자연을 ‘자연’스럽게 되돌리다>, <아이들의 꿈을 펼쳐주세요!>가, 순정부품 부문에서는 <종착역은 순정입니다>, <중요하지 않은 것은 없다> 등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모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대상을 수상한 M&B팀에게는 장학금 500만원과 팀원 모두에게 이노션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며, 최우수상을 수상한 나머지 5개 팀에게는 300만원의 장학금과 상장이 각각 주어졌다.


심사를 맡은 현대모비스 경영지원본부장 정호인 전무는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겸비한 학생들이 최종 결선에 올라 훌륭한 발표를 보여줬다”며 “대상 수상작을 포함해 결선에 오른 모든 작품들을 향후 현대모비스 공식 광고 마케팅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브랜드이미지를 더욱 친근하게 발전시키고, 미래 광고인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꿈을 키워주고자 지난 2009년부터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매년 실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