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봄맞이 `무상점검 및 부품할인` 캠페인 실시
상태바
볼보트럭코리아, 봄맞이 `무상점검 및 부품할인` 캠페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4.04.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볼보 트럭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4 볼보트럭 봄맞이 무상점검 & 부품 할인 캠페인’ 및 ‘볼보 트럭 필터부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볼보트럭코리아가 2004년부터 업계최초로 실시하고 있는 여름, 겨울 서비스캠프와 더불어 고객만족서비스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볼보트럭코리아는 봄철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 날림 등으로부터 차량손상 방지 및 고객들의 안전을 도모하기 위해 전국 26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볼보트럭 전 차종을 대상으로 각종 오일 레벨 및 워셔액, 와이퍼, 헤드렘프 등의 외관과 각종 진단기 등을 무상으로 점검해 준다.



또한 엔진오일, 요소수, 유압오일 등 특별 핵심부품 9종에 대해서는 10%~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볼보 트럭의 품질과 경제성을 동시에 전달한다. 특히 오일, 연료, 에어, 에어 드라이어 필터 및 수분분리기 등 필터 부품의 경우에는 좀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5월 30일까지 10%~ 25%의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봄철은 기온변화와 미세먼지 등으로부터 차량관리에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시기이다. 고객의 안전과 수익성이 차량의 수명과 성능유지와도 직결되는 만큼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 및 부품할인을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이 볼보트럭의 품질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전달하는 성공을 위한 든든한 동행자로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행사관련 문의는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080-038-1000) 혹은 각 지역 볼보트럭영업지점 및 볼보트럭 서비스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