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아우디 코리아,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박병하
  • 승인 2014.04.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는 4월 7일부터 25일까지 아우디 전 차종 대상으로 안전운행을 위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든 아우디 고객은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타이어∙제동장치∙전자장치 등 24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점검 결과에 따라 유상 수리를 원할 경우 고객에게 해당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단, 보험수리와 타이어, 소모품 교체는 제외)


이번 부품 할인에 포함되지 않는 엔진 오일 및 각종 필터류, 브레이크 패드 등 일반 소모품은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교환 및 정비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금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을 통해 엔진오일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키지를 이용하면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아우디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 예약 시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www.audi.co.kr)나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080-767-283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