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젊은 고객 대상 The New A-Class 시승 이벤트 실시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젊은 고객 대상 The New A-Class 시승 이벤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4.04.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4월 한 달간 The New A-Class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The New A-Class 시승 이벤트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젊은층에게 The New A-Class의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4월 30일(수)까지4월 한달 동안 전국 28개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에서 진행되는The New A-Class 시승 이벤트는 젊은 고객들의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하여 온라인을 통해 원하는 전시장과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젊은 고객층의 편의를 고려한 특별한 시승 프로그램도 마련하였다. The New A-Class의 타겟 고객층인 젊은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차량을 체험할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벤츠 최초로 야간에 진행되는 나이트 테스트 드라이브와 젊은 고객층이 많은 지역을 직접 찾아가는 스마트 테스트 드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


The New A-Class 나이트 테스트 드라이브 행사는 4월 14일(월)부터 19일(토)까지 4개의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강남 전시장, 강서 목동 전시장, 삼성 전시장, 분당 정자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젊은 직장인들이 퇴근 후에도 The New A-Class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4월 16 일(수), 18일(금), 23일(수), 25일(금)에는 젊은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을 활용해 편리하게 The New A-Class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강남, 이태원, 여의도 일대에서 스마트 테스트 드라이브 행사가 진행된다.


전시장 시승과 나이트 테스트 드라이브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The New A-Class 마이크로사이트(www.a-class.co.kr)에서 희망하는 전시장과 시간대를 선택한 후 시승 신청을 할 수 있다. 스마트 테스트 드라이브 참여의 경우 별도 시승 신청 없이 해당 지역에서 차량을 발견하면 바로 체험할 수 있다.


The New A-Class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A Book(노트패드)을 제공하며 시승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럭셔리 손목시계, 리모와 여행 캐리어, 스포츠 선글라스, 플레이스테이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2013년 8월 말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A-Class는 스포티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이 결합된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프리미엄 컴팩트 차량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2년에 B-Class, 2013년에 The New A-Class를 선보인 데 이어 2014년 1월에는 The New CLA-Class를 출시함으로써 국내에 새롭고 다양한 컴팩트 모델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젊은 고객층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 2014년에는 프리미엄 컴팩트 SUV인 The New GLA-Class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어 메르세데스-벤츠의 컴팩트카 라인업은 한층 더 강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