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2014 새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2014 새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4.04.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는 4월 14일부터 5월 16일까지 전국 27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2014 새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모든 폭스바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겨울철 운행으로 피로해진 차의 상태를 점검해 최적의 조건에서 운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기간 중 사전 예약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겨울철 운행 중 염화칼슘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하체 부식점검을 비롯해 엔진, 변속기, 배기 시스템, 스티어링, 쇽업쇼버, 휠/타이어, 브레이크, 등화장치, 각종 오일류 등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차를 입고한 모든 고객에게는 친환경 플라워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일반 유상 수리 항목으로 3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봄철 황사로부터 차량 실내공기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실내 공기정화 필터를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관련 문의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 및 폭스바겐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로 문의하면 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차별화된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의 가치를 더 오랫동안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겨울을 보내면서 생기는 급격한 온도 변화는 보이지 않는 차체의 피로를 유발할 수 있는 만큼 전문가들에게 반드시 점검을 받기를 권장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든 폭스바겐 고객들이 앞으로도 최상의 조건에서 운전의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