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볼보자동차,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4.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는 오는 5월 23일, 전라북도에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공식 오픈하고 판매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볼보자동차의 공식 딜러인 아이비 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자동차 전주 전시장은 연면적 988.55㎡의 규모로 총 7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전주 IC와 가까워 익산, 군산, 김제 등 주변 도시와의 근접성이 매우 좋다.


볼보자동차 전주 전시장은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전시장 컨셉인 ‘VRE’(Volvo Retail Experience)를 도입해 더욱 럭셔리한 분위기를 전한다. 전체적인 외관은 화이트 톤의 청동 유리 프레임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명품관과 같은 느낌을 연출했으며, 야간에는 북유럽의 오로라에서 모티브로 가져온 레드, 그린, 블루의 세가지 컬러로 변화하여 전북 지역의 랜드 마크로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장 오픈과 함께 서비스센터도 함께 오픈, 판매와 서비스를 긴밀하게 연계하는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의 적용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서비스센터는 전시장 1층에 위치해 있으며, 4개의 워크베이와 첨단 정비 시설 및 우수한 테크니션을 갖췄다.


오픈을 기념해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 간 특별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5월의 테마 파크로 꾸며진 전시장에서 편안히 상담하고 원하는 차종을 시승해볼 수 있다. 시승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기념품을, 추첨을 통해 볼보 가죽 지갑, 영화 관람권, 케이크 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전주 전시장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885 (팔복동 829-5)에 위치해 있으며, 차량 및 시승 문의는 아이비 모터스 전주 전시장(063-275-3600), 서비스 문의는 아이비 모터스 서비스센터(063-213-2882)로 하면 된다.


아이비 모터스 강병철 대표는 “전북 지역 최초로 전주 전시장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기존의 광주 전시장과 함께 호남 지역 전체를 아우르는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지난해 12월 서울 용산 전시장에 이어 지난 4월 서초 전시장, 5월 부산 해운대 전시장, 그리고 이번 전북 전주 전시장까지 오픈하는 등 전국의 전시장과 서비스 네트워크를 정비 및 강화하며 하반기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