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C-Class`와 `The New GLA-Class` 프리미어로 국내 최초 공개!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C-Class`와 `The New GLA-Class` 프리미어로 국내 최초 공개!
  • 모토야
  • 승인 2014.05.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부산모터쇼에 참가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는 "Fascination Mercedes!(매혹적인 메르세데스-벤츠)"라는 테마 아래 한층 젊고 다이내믹한 메르세데스-벤츠를 선보인다.


거대한 물결을 모티브로 탄생한 메르세데스-벤츠 전시관에서 관람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의 매혹적인 다이내미즘과 한층 젊고 모던해진 브랜드의 면모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모터쇼를 통해 7년만에 풀모델 체인지 되어 선보이는 The New C-Class 와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컴팩트 세그먼트의 가장 최신 모델인 컴팩트 SUV The New GLA-Class를 부산모터쇼 프리미어로 국내에 최초로 공개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3개의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된 전시 공간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컴팩트 모델과 Coupe(쿠페) 및 Cabriolet(카브리올레) 등 드림카 모델, 그리고 폭발적인 성능과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의 고성능 AMG 모델까지 총 12개의 매혹적인 차량을 전시한다.


또한, 차량 전시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전시 공간을 마련하여 고객이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을 소유하는 동안 누릴 수 있는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The New C-Class와 The New GLA-Class 국내 최초 공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4 부산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The New C-Class와 The New GLA-Class를 비롯한 총 12개의 모델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모델들을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14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5세대 The New C-Class는 2007년 4세대 모델 이후 7년 만에 풀 체인지 되어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모델로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The New C-Class는 6월에 국내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5세대 The New C-Class는 모던한 디자인, 럭셔리한 인테리어, 더욱 커진 차체와 더불어 넓어진 실내 공간은 물론 혁신적인 경량화 설계로 차체 중량 감소 및 뛰어난 공기 역학성, 그리고 새로운 차원의 첨단 장치를 대거 탑재하여 모든 부문에서 최고의 우위를 실현하며 동급 세그먼트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The New C-Class의 국내 출시와 더불어 배우 조인성을 The New C-Class의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모든 부문에 있어 최고를 실현하며 모던 럭셔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The New C-Class는 다이내믹하면서도 진보적인 디자인,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그리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모두 갖춘 차량으로 배우 조인성의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 조인성은 The New C-Class 홍보 모델로써 이번 부산모터쇼에 참석하여 직접 The New C-Class를 국내에 최초로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향후 6개월 간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2013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 The New GLA-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의 A-Class, B-Class, CLA-Class에 이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컴팩트카 세그먼트의 네 번째 모델이다.



진보적인 디자인과 스포티한 감성이 돋보이는 The New GLA-Class는 일상 생활에서의 주행은 물론 오프로드 능력까지 겸비한 다재다능한 프리미엄 컴팩트 SUV로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The New GLA-Class는 올 하반기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Fascination Mercedes!´

매혹적인 메르세데스-벤츠로의 여행


2014 부산모터쇼 메르세데스-벤츠 전시관은 ´Big Wave´로부터 형상화된 건축학적 구조를 통해 모던하고 매혹적인 메르세데스-벤츠 세상으로 만들어냈다. 거대한 물결을 모티브로 한 메르세데스-벤츠 전시관 디자인은 이번 모터쇼를 통해 최초로 국내에 공개되는 The New C-Class와 The New GLA-Class의 모던하고 다이내믹한 디자인 랭귀지를 반영하였으며, 한층 젊어지고 매력적으로 변모한 새로운 모델들을 통해 또 다른 트렌드를 선도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뜨거운 열정 또한 거대한 물결 모티브에 담아냈다.


메르세데스-벤츠 전시관은 크게 ´New Compact Car zone´, ´Dream Cars zone´, 그리고 ´AMG zone´으로 3개의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되어 관람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매혹적인 다양한 모델들을 선보인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차량 전시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MERCEDES-BENZ AFTER-SALES zone´을 마련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MERCEDES-BENZ COLLECTION zone´을 별도 마련하여 관람객들에게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관람객들은 다이내믹한 형태를 갖춘 거대한 물결의 곡선과 메르세데스-벤츠의 세꼭지별이 조화를 이루어 심미성을 더욱 높인 전시관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기술은 물론 더욱 젊어지고 매혹적인 메르세데스-벤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스틸 구조물의 ´Black Ribbon´과 15m에 이르는 Wide LED를 활용하여 광대한 영상을 구현하였으며,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조화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매혹적인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


New Compact Car zone에는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The New GLA-Class와 하반기 국내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The New CLA-Class의 새로운 모델 라인업인 The New CLA 250 CDI 4MATIC을 비롯하여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프리미엄한 컴팩트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이상적인 A 200 CDI Night,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편의사양, 탁월한 드라이빙 성능까지 모두 갖춰 프리미엄 컴팩트카 세그먼트의 기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B 200 CDI 모델 전시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컴팩트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액세서리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포츠 이큅먼트(Mercedes-Benz Sport Equipment)의 액세서리로 외관을 꾸민 A-Class가 이번 모터쇼에 특별 전시된다. 프론트 에이프론 스포일러 립, 루프 스포일러 등으로 구성된 외장 패키지와 보닛, 루프, 사이드에 부착된 레이싱 깃발 스티커 등이 부착되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고 다이내믹한 느낌의 A-Class를 선보인다.


Dream Cars zone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핵심 브랜드 가치인 ´매혹(Fascination)´을 실현하며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첨단 엔지니어링이 집약된 드림카 모델들을 전시한다. 한층 모던하게 변모한 The New E-Class의 디자인에 Coupe모델에서만 볼 수 있는 특유의 스포티함과 강렬함이 더해져 세련되고 럭셔리한 모습으로 완성된 4인승 쿠페 E 350 Coupe, 사계절 안전하고 쾌적한 오픈 주행의 즐거움을 안겨주는 세련된 4인승 카브리올레 모델 E 350 Cabriolet, 4-도어 쿠페라는 새로운 세그먼트를 개척한 CLS-Class의 디젤 모델 CLS 250 CDI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AMG zone에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오픈 에어링을 제공하는 컴팩트 로드스터 SLK 55 AMG, 6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전설적인 프리미엄 로드스터 SL 63 AMG와 메르세데스-벤츠의 플래그십 모델이자 현존하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인 The New S-Class의 고성능 모델인 S 63 AMG 4MATIC Long 등 평소에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파워풀한 성능과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고성능 모델들이 전시되어 이번 모터쇼 기간 동안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MERCEDES-BENZ AFTER-SALES zone


메르세데스-벤츠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차량 구매시부터 차량을 소유하는 기간 동안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해오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2014 부산모터쇼에서 MERCEDES-BENZ AFTER-SALES zone을 마련해 ´최고의 고객 경험(Best Customer Experience)´이라는 주제 아래 ISP(통합서비스 패키지), 소모품 서비스 패키지(Compact package, CompactPlus Package), 순정르만부품(Genuine ReMan Parts), 스몰리페어(SmallRepair), 픽업&딜리버리(Pick-up & Delivery) 등 선진화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애프터 세일즈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MERCEDES-BENZ COLLECTION zone

메르세데스-벤츠는 이번 2014 부산모터쇼에서 MERCEDES-BENZ COLLECTION zone을 구성하여 ´My Mercedes, My Living Room´이라는 테마 아래 향수를 포함한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컬렉션 아이템을 전시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전통성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차량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토탈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