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자동차, 연이은 해외 우수평으로 제품력 인증
상태바
혼다자동차, 연이은 해외 우수평으로 제품력 인증
  • 모토야
  • 승인 2014.06.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 자동차가 글로벌 시장에서 연이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브랜드 파워와 제품력을 동시에 인정 받고 있다.


최근 미국 유명 소비자 월간지 컨슈머리포트(www.consumerreports.org)는 연비 문제로 인한 엔진 성능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체 테스트를 거쳐 각 차급 별 연비 및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의 도달 시간) 성능이 우수한 모델을 선정했다. 컴팩트카, 해치백, 스포츠카, 미니밴 등 총 12개 차급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으며, 미니밴 부문에서는 혼다 오딧세이가 최고의 연비(21mpg) 및 최고 제로백 성능(8.4초)을 달성해 1위로 올라섰다.


더불어 컨슈머리포트에서 ‘최고와 최악의 연비’를 주제로 자체 리얼-월드 테스트(real-world test)를 진행한 결과에서도 혼다 오딧세이가 미니밴 부문에서 최고 연비(21mpg) 차량으로 선정되었다.


오딧세이는 패밀리카로서의 명성에 걸맞게 ‘아빠들의 드림카’ 중 하나로도 이름을 올렸다. 최근 미국 자동차 전문 웹사이트 애드먼즈닷컴(www.edmunds.com)에서는 아빠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가족을 배려한 섬세한 기능을 갖춘 총 10종의 차량을 선정했다. 5인승 이상, 충돌테스트에서의 높은 점수, 가족 친화적인 사양을 겸비 했는지 여부를 중심으로 평가했으며, 연비 효율성/다양한 안전 사양 등을 인정 받아 혼다 오딧세이가 ‘자랑스러운 아버지(The Proud Father)’를 위한 차량으로 선정되었다.




혼다의 대표 베스트셀링 SUV인 CR-V도 글로벌 SUV 시장에서 꾸준한 선두 자리를 유지하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CR-V는 우수한 실용성과 연비, 뛰어난 주행 성능을 갖춘 차량이라는 점에서 높이 평가되어 애드먼즈닷컴(www.edmunds.com)이 추천한 SUV 차량 중 ‘가장 확실한 선택의 차량(The Obvious Choice)’으로 선택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