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딜러 아우토플라츠, `고객 감사 빅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폭스바겐 공식딜러 아우토플라츠, `고객 감사 빅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4.06.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공식딜러 아우토플라츠(대표 문경회)가 빠른 사업 확장 및 안정화에 따라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아우토플라츠 사상 가장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12년 8월 출범한 아우토플라츠는 분당전시장, 분당서비스센터, 오포 서비스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불과 2년만에 현재 전시장 3곳과 서비스센터 4곳 등 총 7개의 폭스바겐 네트워크를 운영하며 빠르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오는7월에는 단일 연면적(7,064㎡) 기준으로 폭스바겐 최대 규모의 판매, 정비, 판금 도색작업이 가능한 3S 네트워크를 판교에 오픈 할 계획이다.



아우토플라츠는 이 같은 빠른 성장과 네트워크 확장을 가능케 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구매 고객 본인은 물론 가족, 구매 소개자 까지 평생 엔진 오일 무상 교환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6월 한 달 동안 아우토플라츠 송파, 분당, 안양 전시장에서 차량을 출고(등록기준)하는 고객 본인은 물론, 가족 중에서도 폭스바겐 차량을 보유한 경우 차종에 관계없이 무상 교환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구매를 소개했던 이 또한 폭스바겐 소유자인 경우 차량1대에 한하여 무상교환권을 제공한다. 교환권은 아우토플라츠 서비스센터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아우토플라츠 문경회대표는 “탄탄한 운전의 재미와 높은 연비효율성, 그리고 개성으로 대표되는 폭스바겐 고객들에게 차량 유지비용의 절감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평생 엔진오일교환 무상서비스 사은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이후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부여 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시행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우토플라츠 각 전시장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