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브라질 월드컵 기간 `주말마다 특별 시승행사` 실시
상태바
닛산, 브라질 월드컵 기간 `주말마다 특별 시승행사`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4.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6월 14일부터 7월 13일까지 매 주말마다 전국 7개 지역 닛산 전시장에서 <닛산 올 라운드 플레이어즈(NISSAN All Round Players)>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4 월드컵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본 행사는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면서 보다 많은 이들이 알티마, 패스파인더, 쥬크 등 닛산의 대표 모델을 한 자리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6월 14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분당 전시장(6/15), 서초 전시장(6/21), 일산 전시장(6/22), 광주 전시장(6/28), 대구 전시장(6/29), 창원 전시장(7/5), 부산 전시장(7/6), 대전 전시장(7/12), 안양 전시장(7/13)까지 전국 7개 지역 닛산 전시장에서 매주 주말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전시장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각종 음료 및 다과가 제공되는 한편 다채로운 형태의 체험존도 마련된다. 응원 소품 및 도구를 이용하여 뜨거운 응원 열기를 담아낼 수 있는 익사이팅 포토 존과 함께 열띤 응원에 지친 심신의 피로를 날려줄 마사지 존이 준비된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한 키넥트 스크린 게임 존, 어린이 축구장 형태의 키즈 존도 마련되며, 행사 당일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닛산 트럼프 카드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는 『수퍼카 GT-R부터, 박스카 큐브, 패밀리 세단 알티마, 100% 전기차 리프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약 60여종의 모델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닛산이 바로 ‘올 라운드 플레이어’』라며, 『온 국민의 뜨거운 응원 열기에 버금가는 닛산 고유의 ‘짜릿한 혁신’을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승행사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100% 당첨이 보장되는 ‘닛산 럭키 락커(NISSAN Lucky Locker)’ 이벤트 도전 기회가 주어진다. 이를 통해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Brazuca)’, 콜맨 타프, AFA 집업 져지, 산타마리아 노벨라 바디로션 및 비누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닛산 올 라운드 플레이어즈’ 전국 시승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