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3008 밀레 에디션 홍보대사에 `엄홍길 대장` 위촉
상태바
푸조, 3008 밀레 에디션 홍보대사에 `엄홍길 대장` 위촉
  • 모토야
  • 승인 2014.07.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푸조 대표 SUV, 3008 밀레 에디션 홍보대사에 엄홍길 대장을 위촉하고 차량을 제공한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은 푸조와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장기적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지난 달, 한불모터스㈜는 앞선 디자인과 실용성이 조화를 이룬 프랑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 마케팅 측면에서의 시너지 효과를 얻고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발표한 바 있다.



세계 최초로 히말라야 8,000m 16좌를 완등한 세계적인 등반가, 엄홍길 대장이 가지고 있는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이미지를 통해 아웃도어 레저 활동에 적합한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의 활동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킬 계획이다. 엄홍길 대장은 앞으로 6개월간 푸조의 공식 행사 참석 등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되며,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기간 동안 푸조 3008 밀레 에디션 차량을 전용 차량으로 이용할 예정이다. 엄 대장은 현재 밀레 기술고문을 맡고 있다.


한편, 푸조는 지난 6월, 푸조 대표 SUV 3008의 1.6 e-HDi 모델에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아이템들을 더해 완성한 패키지 모델,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을 출시했다. 펄이 들어간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차량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차량의 측면과 후면에는 밀레 에디션 배지를 부착했다.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밀레 텐트 등 100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아이템들이 기본으로 함께 제공된다.


푸조 3008은 볼륨감 있는 디자인, 뛰어난 연비, 넓은 수납공간은 물론 사계절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그립 컨트롤 시스템(1.6 e-HDi 모델) 등 다양한 장점을 모두 갖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링 모델이다. 특히, 푸조 그립 컨트롤 시스템은 SUV의 오프로드 특징을 재해석한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으로, 필요 시 차량의 지면 컨트롤 기능을 향상 시켜 다양한 노면에서 보다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