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드라이빙 센터, 오는 8월에 개장하기로
상태바
BMW 드라이빙 센터, 오는 8월에 개장하기로
  • motoya
  • 승인 2014.07.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는 7월 14일 오전,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의 준공식을 개최한다. 한국에 설립되는 BMW 드라이빙 센터는 BMW 그룹 내에서 독일, 미국에 이어 아시아 최초로 드라이빙 트랙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족단위로 전시와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브랜드 및 드라이빙 복합 문화 공간이다.


BMW코리아의 김효준 회장은 지난 2월의 언론사 컨퍼런스에서 BMW그룹 드라이빙 센터에 대하여 `BMW그룹 드라이빙 센터 없이 BMW코리아의 2014년을 말 할 수 없다. 국내 최초 자동차 테마파크로 변모할 계획이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며 사회적인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우리의 움직임이다. 연간 20만명의 드라이빙 센터 방문을 예상하고 있으며 가족단위로의 방문 또한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BMW그룹 드라이빙 센터는 항상 열려있다. 드라이빙 센터를 통해 자동차를 통한 레저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며 자동차를 즐기는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만들어가고자 한다. 그리고 더 나아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자동차 레저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갈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BMW 드라이빙 센터는 경험(Experience), 즐거움(Joy), 친환경(Green)을 주제로 설계되었으며, 핵심 시설인 드라이빙 트랙과 BMW와 MINI의 문화를 직접 체험하실 수 있는 자동차 전시, 어린이를 위한 주니어 캠퍼스와 키즈 드라이빙 그리고 친환경 체육공원 등으로 조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