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컬러런 페스티벌에 `뉴 비틀`도 함께 레이스
상태바
더 컬러런 페스티벌에 `뉴 비틀`도 함께 레이스
  • 모토야
  • 승인 2014.08.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8월 23일(토), 서울 과천대공원에서 열리는 ‘더 컬러런 코리아 2014’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하고, 더 비틀(The Beetle)의 매력을 선보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컬러런>은 미국에서 시작된 5km레이스로, 흰색 티셔츠를 입고 출발한 참가자가 매 km마다 준비된 컬러 파우더를 맞아가며 레이스를 진행하는 컬러 페스티벌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대회에 더 비틀을 페이스카로 운영하고 이번 대회 공식 스폰서십을 기념한 사전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WKorea)에서 추첨을 통해 <더 컬러런 코리아 2014> 특별 초대권 5매(동반 1인 / 총10매)를 증정한다.


8월 23일 <더 컬러런 코리아 2014> 현장에는 더 비틀의 특별 전시존이 마련되며, 방문객 중 폭스바겐코리아 뉴스레터를 신청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에 한해 더 비틀 컬러 백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폭스바겐 블루존에서 더 비틀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폭스바겐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뉴발란스 신상 슈즈’, ‘더 비틀x폴레비크 로션 캔들’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