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도로교통 안전 캠페인
상태바
재규어 랜드로버 도로교통 안전 캠페인
  • 모토야
  • 승인 2014.09.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대한적십자사와 공동으로 실시하는 ‘도로교통 안전 캠페인(Road Safety Campaign)’의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도로교통 안전 캠페인은 유아부터 초중등생까지 주요한 안전수칙을 교육과 실습을 통해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실습용 차량 2대와 후원금을 기부했으며, 학교 교육은 대한적십자사가 책임진다.



공식 행사는 지난 13일, ‘세계 응급처치의 날’ 활동 현장에서 개최됐으며 대한적십자사는 올해 ‘세계 응급처치의 날’ 공식 주제를 도로안전과 응급처치로 정하고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 현장에서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기증한 재규어 XF 및 랜드로버 프리랜더 차량을 이용해 캠페인 10계명을 시민들에게 소개하고 대한적십자사가 운영하는 총 4개의 부스에서 도로교통 안전 교육 및 심폐소생술, 상처 및 골절 상황 응급처치법 등을 교육했다.




거리 캠페인 활동 후 ‘도로안전 원정대’ 발대식을 갖고 전국 투어를 시작했다. 원정대는 이날 캠페인 차량을 활용해 서울 시내 주요 행사장을 방문했고, 오는 21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할 계획이다.



학교 교육 실시도 차주부터 시작한다. 교육 대상 학교는 전국 단위로 모집하며 연간 500회씩 3년간 총 1,500회, 약 45,000여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지속적 활동을 계획 중이다. 교육을 원하는 학교는 대한적십자사 보건안전팀에 문의 및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